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나인뮤지스 경리, 이짜나언짜나 새 EP앨범 타이틀곡 ‘나 때는 말이야’ 피처링 지원사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인뮤지스 경리, 이짜나언짜나 새 EP앨범 타이틀곡 ‘나 때는 말이야’ 피처링 지원사격


    펑키 EDM 듀오 이짜나언짜나가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와 콜라보를 펼친다.

    7일 레이블 플래닛에이트(PLANET8)는 “경리가 이짜나언짜나(이찬, 박원찬)의 새 EP앨범 ‘WAH!(와!)’ 타이틀곡 ‘나 때는 말이야’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나 때는 말이야’는 최근 사회적으로 자주 쓰이는 은어 ‘꼰대’에 관해 위트 넘치는 가사로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이짜나언짜나 특유의 펑키하고 신나는 사운드에 경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짜나언짜나는 곡 작업 도중 경리의 목소리가 노래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해 협업을 제의했고, 경리 또한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경리는 ‘나 때는 말이야’ 피처링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이짜나언짜나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해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지난 2016년 데뷔 앨범 ‘이짜나언짜나’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이짜나언짜나는 ‘내리면 타’, ‘미세먼지’ 등의 곡들을 통해 사회적으로 언짢은 소재를 본인들만의 펑키한 음악, 해학적인 가사, 어디서도 보지 못한 퍼포먼스로 승화시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짜나언짜나가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WAH!’는 감탄사로 표현되는 말뿐만 아니라 ‘We Are Horse!’의 약자로, ‘우리는 말이지~’, ‘신선하고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보여줘’라는 중의적 의미를 지녔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짜나언짜나의 새 EP앨범 ‘WAH!’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