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새 미니앨범 `RAISE US`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 경신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로 앨범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원어스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원어스의 이번 앨범 `RAISE US`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5월 29일~6월 4일 집계)은 약 12,200장의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보다 4배 더 높은 기록으로, 앨범 초동 판매량 최고이자 자체 신기록을 수립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공개 6일 만에 400만뷰를 넘어서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의 신호탄을 쐈다.

이처럼 원어스는 많은 신인들의 데뷔·컴백 러시 속 탄탄히 내실을 쌓아가며 성장 중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국내 팬덤을 중심으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서 앞으로 이들이 펼칠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의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