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트북부터 일체형PC까지…삼성전자, PC 신제품 3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새로운 디자인의 PC 신제품 3개 모델을 10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 노트북 7', '삼성 노트북 7 포스(Force)'과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등 3종이다.
    노트북부터 일체형PC까지…삼성전자, PC 신제품 3종 출시
    삼성 노트북 7 제품군에는 슬림한 바디에 견고함을 강조한 새 디자인 콘셉트 '솔리디티' 디자인이 적용됐다.

    외관 알루미늄 메탈 소재와 다이아몬드 컷 공법을 사용하고, 전면 디스플레이부 전체에 글라스 소재를 적용했다.

    노트북 7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키캡이 10% 넓어진 '래티스' 키보드를 탑재했다.

    39.6cm 모델은 기존 대비 21% 넓어진 터치를 탑재했다.

    또 지문인식 센서, 3D 사운드를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한다.

    39.6cm, 33.7cm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CPU, 그래픽카드, 메모리 등 세부 사양에 따라 97만∼181만원이다.

    삼성 노트북 7 포스는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일반 노트북 대비 그래픽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3D 모델링, 동영상 편집 등 전문가 수준의 그래픽 작업이 가능하다.

    39.6cm 디스플레이 모델로 출시되며 CPU, 메모리, 저장장치 등 세부 사양에 따라 162만∼210만원이다.
    노트북부터 일체형PC까지…삼성전자, PC 신제품 3종 출시
    삼성전자는 노트북 신제품과 함께 2년 만에 일체형 PC 신제품 '삼성 올인원'도 선보였다.

    삼성 올인원은 바닥에 닿는 면적을 기존 자사 모델 대비 약 37% 줄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측면의 외부입력 전환 버튼을 통해 모드를 변경하면 PC, 셋톱박스, 게임콘솔 등을 연결해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60.5cm FHD 대화면 디스플레이, 8세대 인텔 프로세서, NVMe SSD 등 최신 하드웨어를 탑재했고, 제품 뒷면에 손으로 열 수 있는 '제로 스크루(Zero Screw) 메모리 도어'를 적용했다.

    가격은 세부 사양에 따라 75만∼133만원이다.

    삼성전자는 PC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9일까지 11번가와 네이버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SSD, 메모리 추가 장착, 할인쿠폰,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777명에게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노트북부터 일체형PC까지…삼성전자, PC 신제품 3종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슈+]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만든다"…생활가전에 부는 '개인화' 바람

      생활가전 시장에 개인화 바람이 불고 있다. 개성 강한 밀레니얼 세대(1981년부터 1996년 사이 출생)가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생활가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생활가전은 그동안 규격에 맞춰 대량 생...

    2. 2

      "메모리 반도체 가격…하반기 완만한 회복세 전망"-KB

      KB증권은 3일 반도체 메모리 고정가격에 대해 "D램익스체인지에 따르면 5월 D램 6%, 낸드플래시 2%가 하락했다"며 "하반기 완만한 회복세가 예상된다"고 관측했다.김동원 연구원은 "D램의 경우 IDC 업체들의 재...

    3. 3

      화웨이 난제까지 겹친 삼성전자, '최악 불확실성'에 위기감 증폭

      대법원 판결 앞두고 검찰 '삼바 수사' 수뇌부 정조준에 '동요''메모리 다운턴·미중 통상전쟁' 장기화 우려…'집단우울증' 한탄이재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