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인즈랩, AI 영어회화 앱 '마이잉글리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공지능(AI) 전문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마인즈랩이 인공지능(AI) 기반 영어회화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마이잉글리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인즈랩, AI 영어회화 앱 '마이잉글리시' 출시
    마이잉글리시는 학습자가 인공지능 '마이(mAI)'와 함께 대화하며 영어 말하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서비스다. 영어 회화에 부담을 느끼거나, 꾸준하게 연습할 필요를 느끼고는 있지만 시간이나 비용 부담으로 선뜻 학습을 시작하지 못하는 초급 수준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다.

    마인즈랩 관계자는 "AI 음성생성 기술로 학습자가 실제 사람과 대화하듯이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학습자의 발음을 원어민과 비교해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영어 교육에 특화된 AI 음성인식 기술과 학습 엔진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박성준 마인즈랩 부사장은 "이번 마이잉글리시 모바일 앱 런칭을 시작으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AI 기반 전화영어 서비스인 ‘AI 플러스 전화영어’와의 연계 서비스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이잉글리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남영 기자 ny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부, 금융사 클라우드 활용 촉진…"금융혁신 주도"

      정부가 금융사의 클라우드 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안전성 평가를 연내 지원하기로 했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술 등을 육성해 금융혁신을 이루겠다는 계획이다.금융위원회는 금융보안원을 통...

    2. 2

      삼성SDS, 데이터 분석 경진대회 ‘브라이틱스 아카데미 공모전’ 개최

      삼성SDS가 국내·외 대학(원)생 대상 데이터 분석 경진대회 ‘브라이틱스 아카데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브라이틱스 아카데미는 데이터 분석 전문가 양성과 빅데이터 분석 ...

    3. 3

      SKT, 스타트업 직접 키운다…사무공간·시험단말 등 지원

      SK텔레콤이 5세대(5G) 이동통신 서비스를 키우고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지원에 나선다.SK텔레콤은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보안, 게임, 미디어 5개 분야의 스타트업 15개 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