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먼데이키즈, 신곡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4개 음원 차트 1위 등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음원 차트 최정상을 휩쓸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먼데이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는 28일 현재(오전 9시 기준) 벅스, 지니, 올레,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3위, 엠넷 15위 등 기타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가파른 상승세로 최상위권에 자리하며 정상 등극을 노리고 있다.
2019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발표하는 먼데이키즈의 신곡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는 사랑 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한 남자의 가슴 아픈 독백송이다. 남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에 먼데이키즈만의 호소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먼데이키즈는 신곡 1위 소식을 접한 후 “열심히 만든 음악에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신보는 만드는 과정에서 마음고생이 많았다. 그래서 더 내려놓자는 생각으로 작업했는데 팬 여러분들께서 큰 감동을 주셨다. 자만하지 않고 더 채찍질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늘 저의 주변에서 큰 도움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제가 음악을 하는 이유인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고마움을 표한다”며 “이번 주 콘서트에서 뵙길 바란다. 멋진 라이브 차려놓았으니 많이 찾아달라. 다시 한 번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재차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오는 6월 1일 광주를 시작으로 8일 대전, 23일 부산, 29일 대구, 7월 20일 서울을 차례대로 방문해 2019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