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강예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 체결…아이즈원 강혜원과 한솥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일은 미스트롯` TOP12 강예슬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아이즈원 강혜원 등과 한솥밥을 먹게됐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24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TOP12에 오른 가수 강예슬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강예슬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기대가 크다. 강예슬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4년 그룹 윙스의 멤버로 데뷔한 강예슬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미스트롯`에서 빼어난 미모와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강예슬은 준결승까지 진출, 최종 10위에 오르며 실력을 증명했다. 또 지난 4일부터 시작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다.
강예슬은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지금, 앞으로의 활동을 동행해 줄 회사가 생겨 든든하다"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가수 강예슬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예슬이 전속계약을 맺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는 아이즈원의 멤버 강혜원, 배우 감우성, 김민정, 유인영, 가수 고성민, 보이그룹 온리원오브 등이 소속돼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