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춘천치즈닭갈비, `2019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1에서 개최되는 `2019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지난 달 25일부터 3일간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25회 2019 부산 창업박람회`와 5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CECO(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2019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창원 경남`에 이어 `2019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소식을 밝혔다.

2019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좋은공간 주최 호남지역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로 전국 6개 지역 7번 행사로 구성됐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서비스, 도소매업,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홍춘천치즈닭갈비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운영을 진행하는 유통 시스템과 함께 각종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 관계자는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에도 수많은 관람객들이 찾아 올 것으로 예상한다"며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창업을 희망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오픈 2년 만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생산공장과 물류센터를 통해 식재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조리 시설을 이용해 최소화된 인건비로 운영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