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019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 생중계 라이브 특강` 실시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이 5개월 앞으로 다가온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이달 27일부터 총 6일 간 `전국 생중계 라이브 특강`을 실시한다.

라이브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앞서 수험생들의 최종 마무리 학습을 위해 박문각이 해마다 제공해 오고 있는 실시간 특강으로, 전 과목 출제 범위의 핵심 내용만을 엄선해 전국에 생중계하는 무료 온라인 강의 서비스다.

이번 라이브 특강에서는 과목마다 정한 각 주제를 바탕으로 시험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포인트를 집중 정리하고, 남은 5개월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학습 비법을 전수한다.

테마 별 핵심 이론 정리와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 분석, 객관식 문제풀이 노하우 등 출제위원급 박문각 강사진이 직접 선별한 시험 필수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수험생들의 단 시간 내 완벽한 마무리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라이브 특강은 5월 27일(월)부터 6월 5일(수)까지 하루 한 과목씩 6일 간 진행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다.

한편 박문각은 라이브 특강 당일 실시간 접속 중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격기원 선물 추첨 이벤트를 실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박문각 주간학습 스케쥴러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박문각 무료 수강권 및 적립금 혜택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지금 이 시기 꼭 필요한 내용들을 엄선해 라이브 특강으로 알차게 준비해 보았다"며, "박문각의 라이브 특강과 함께 시험 직전까지 효율적으로 공부해 올해 안에 꼭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문각의 `전국 생중계 라이브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