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내일·주말날씨] 중·남부에 비…"더위 한풀 꺾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17일 일부 지역의 낮 최고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등 때 이른 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내일(17일)부터 주말 동안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다소 내릴 전망이다.

    이날 기상청은 제주도는 낮부터, 전남 지방은 밤부터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제주도 곳곳엔 천둥과 번개가 치고 산지와 남부지역엔 많은 비가 내릴 전망이다. 제주 산지엔 이미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졌다.

    비는 17일 충청지역까지 확대되고 일요일인 18일까지 주말 내내 계속될 전망이다.

    중북부 지방의 경우 간혹 빗방울만 떨어질 뿐 별다른 비소식은 없다. 하지만 다음주엔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크게 떨어질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국 흐리고 제주도·전남 비…"출근길 마스크 챙기세요"

      금요일인 17일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제주도는 낮부터, 전남은 밤부터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미세먼지 농도는 경기 남부·충남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좋음' 또는 ...

    2. 2

      17일 날씨 : 호남·남부 해안 밤부터 비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구름이 많아지겠다. 제주도에는 낮부터, 호남 남부 해안에는 밤부터 비가 내리겠다. 아침 최저 12~18도, 낮 최고 23~30도.

    3. 3

      [날씨] 낮 최고기온 30도 안팎…중부지방 미세먼지 '나쁨'

      목요일인 1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올라가 더운 날씨를 보이겠다.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2∼17도, 낮 최고기온은 24∼33도로 예보됐다.특히 폭염특보가 발표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