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과 배우 김상중 `신선한 이 조합은 무엇?


그룹 GOT7(갓세븐)이 배우 김상중을 응원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최근 GOT7은 배우 김상중이 노대호 역을 맡아 주연으로서 활약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

이에 GOT7의 공식 SNS 채널에는 "GOT7이 김상중 선배님을 위해 커피와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인생 선배가 되어주셔서 감사한 노감사님, 응원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GOT7은 어떻게 김상중 선배님과 접촉하게 된 것일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김상중의 인증샷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 속 김상중은 GOT7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제스처, 손하트, 파이팅 등 센스 넘치는 포즈로 화답했다. 또 김상중은 드라마 `더 뱅커` 촬영장에서 GOT7의 따스한 응원을 받고 7명 멤버 전원에게 고마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예상을 뛰어넘는 신선한 조합에 네티즌들은 "GOT7이 왜 거기서 나오나?", "너무 의외의 인맥", "이것 또한 스포일러인가?", "어떤 힌트라도 줬으면" 등 폭발적인 궁금증을 드러냈다.

전 세계 무대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K팝 대표 그룹` GOT7과 멋진 목소리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시사, 교양, 예능 그리고 광고계 블루칩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명품 배우 겸 명 MC` 김상중이 어떤 특별한 인연을 맺어 이처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는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GOT7은 오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와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특히 컴백과 함께 `역대급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해 국내외 아가새(팬덤명)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GOT7은 오는 6월 15일~16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새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의 화려한 서막을 연다.

투어 개최 지역은 1차로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GOT7 월드투어 중 북남미, 호주, 유럽 공연은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담당한 세계적인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컬래버레이션 한다고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