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볼빨간사춘기, 봄 단독 콘서트 성료…공연장 가득 채운 감동의 120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볼빨간사춘기, 봄 단독 콘서트 성료…공연장 가득 채운 감동의 120분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의 봄 단독 콘서트 ‘꽃기운’이 성황리 종료됐다.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됐던 볼빨간사춘기의 봄 단독 콘서트 ‘꽃기운’은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이 매진되며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특히 올해 데뷔 3주년이 된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들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었던 멤버들의 특별 솔로 무대에서 안지영은 화사의 ‘멍청이’,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커버하며 음색 여신의 면모를 뽐냈으며, 우지윤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INO의 ‘아낙네’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또한 볼빨간사춘기는 공연 중에 팬들을 향해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하트공을 던져 주는 깜짝 팬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으며 팬들은 큰 환호와 떼창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열기를 더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콘서트 내내 함께 노래 불러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을 보니 뭉클하고 희열이 느껴졌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오래오래 좋은 추억을 같이 만들고 싶다’는 콘서트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니 앨범 ‘꽃기운’으로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6월 5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며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