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피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가정의 달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

일교차 심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솔루션

저자극 진정 성분으로 밤 사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나이트 케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에서 새롭게 출시된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각종 업계에서 가정의 달 관련한 선물을 출시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피부를 위한 선물은 요즘같이 외부 유해환경이나 스트레스로 피부 고민이 많은 때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센스있는 선물로 남지 않을까.

특히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소재랩이 특허출원 한 `포레스트 이스트` 성분을 함유하여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의 뛰어난 자생효능으로 각종 유해환경, 심한 일교차로 피부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환절기에도 환한 숙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사용하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밤 사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 효과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9-FREE 포뮬러로 자극 없이 피부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티트리오일 성분의 은은한 향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5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을 맞아 기억에 남는 남다른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