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저축은행, 봄맞이 '스마트 정기적금' 경품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저축은행이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이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대신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이 정기적금 신규고객을 위한 봄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대신저축은행은 모바일 앱으로 '봄봄봄! 스마트 정기적금 특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클럭 미니마사지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연 3.4%(36개월), 연 3.2%(24개월), 연 3.0%(12개월)의 금리를 제공하는 봄봄봄! 스마트 정기적금 특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고객이 대신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를 다운받고 스마트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신청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62명에게 여행상품권(2명), 클럭 미니마사지기(10명), 음료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홍기 영업추진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신저축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대신저축은행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은행적금 '쥐꼬리 금리'…"年 2%대 상품 2개뿐"

      은행권 적금상품의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다.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등 인터넷전문은행에 비해 금리가 크게 낮기 때문이다. 기본금리를 비교하면 최대 1.4%포인트(12개월 만기 기준)까지 격차가 벌어진다. 이용자 사이에선 ...

    2. 2

      수협은행, 모두투어 손잡고 '여행적금' 출시

      수협은행은 지난 26일 여행사 모두투어와 제휴를 맺고 최고 연 4.8%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협은행-모두투어 여행적금’을 출시했다.이 상품은 스마트폰 전용 비대면 상품으로 만 18세 이상이 가입...

    3. 3

      생애주기 자산관리 시대…당신을 위한 포트폴리오는?

      저성장·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20~30년을 내다보는 ‘생애주기 자산관리’에 관심을 두는 재테크족이 늘고 있다. 재테크 전문가들도 요즘 같은 ‘100세 시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