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코맘 산골이유식, 진주갤러리아 백화점에 '산골한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남 진주 갤러리아백화점에 문 열고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대접
    에코맘 산골이유식, 진주갤러리아 백화점에 '산골한밥' 오픈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식재료만 사용해 이유식을 만들고 있는 에코맘 산골이유식(대표 오천호)이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최근 진주 갤러리아백화점 지하 1층에 '산골한밥'의 문을 열었다.

    산골한밥은 행복한 오늘과 건강한 내일을 위해 지리산 산골죽과 요리토핑을 한 그릇에 담아낸 음식점이다.

    산골한밥이 선보이는 메뉴는 ▲유기농쌀과 하동솔잎한우로 만든 진밥죽에 직화로 구운 소불고기와 양송이버섯볶음을 올린 숯불향불고기마늘한밥죽 ▲유기농쌀과 친환경야채로 만든 진밥죽에 낙지볶음과 숙성시킨 김치를 한 그릇에 올린 낙지볶음볶음숙성김치한밥죽 ▲유기농쌀과 하동솔잎한우, 저염된장으로 만든 진밥죽에 바닷바람으로 말린 양구펀치볼 시래기 ▲친환경가지&애호박볶음요리를 한 그릇에 올린 양구시래기나물된장한밥 등 5가지 메뉴다.

    또한 ▲아이도 먹을 수 있는 직접 담근 동치미와 수작업으로 직접 만든 한우장조림, 감칠맛이 좋은 오징어식해, 상큼한 매실장아찌로 한 상을 준비했다.

    에코맘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입맛이 없는 봄날, 정성이 가득 담긴 '나를 돌보는 한끼'인 산골한밥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건강한 재료와 정성을 담은 에코맘 산골이유식은 ▲서울지역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롯데마트 청량리점 ▲인천지역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경기지역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마트 수원광교점, 롯데마트 김포한강점, 롯데백화점 안산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경남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 ▲충청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천안)에서 만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팔고도 재미 못본 포스코, 1분기 영업이익 19.1% 감소

      "원재료값 급등 탓"…철강제품 가격 도미노 인상 이어질듯▲포스코는 지난 1분기 철강제품 판매 증가로 매출이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철광석 공급 차질에 따른 원재료 가격 인상을 판매가격에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

    2. 2

      삼성, '반도체 비전 2030' 내놓는다…시스템반도체 역점 육성

      내주 정부 발표 앞서 투자계획 등 공개…상생협력 방안도 포함삼성전자가 24일 비(非)메모리 사업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투자,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 방안, 인재 양성 등을 포함한 이른바 '반도체 비...

    3. 3

      '심사위원이 된 TV'…삼성 QLED 8K, 미술대회 심사에 활용

      삼성전자는 초고화질 프리미엄 TV 모델인 'QLED 8K TV'가 삼성생명이 주최하는 '제39회 청소년 미술대회'의 예선 심사에 활용됐다고 24일 밝혔다.이 행사는 1981년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