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오승희-장예은, `국민 여러분!` OST 참여…`오빠 나빠요` 22일 공개


그룹 CLC의 멤버 오승희와 장예은이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세 번째 OST `오빠 나빠요`가 22일 공개된다.

CLC의 오승희, 장예은이 부른 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엔딩곡 `오빠 나빠요`는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으로, 강렬한 로큰롤과 힙합의 하이브리드적인 사운드, 간결한 리프 구성이 돋보이며 반복적인 `오빠 나빠요`라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포인트다.

CLC의 보컬 오승희가 곡의 후렴과 전반적인 흐름을 리드하며, 래퍼 장예은은 인상 깊은 래핑으로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확 잡아 끌어들이며 중독성 있는 OST 곡을 완성시켰다.

드라마 `국민 여러분!` 맞춤 엔딩 송인 `오빠 나빠요`의 작곡, 편곡에는 레드벨벳,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효린 등의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오승은, 김희원, 정다운, ZEENAN이 협업하여 만들었고, 작사에는 CLC 장예은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용감한 시민에서, 용감한 정치인으로!" 나선 양정국(최시원)이 `진짜 국회의원 후보`로 선거 운동에 돌입한 가운데, 그의 정체를 알아버린 아내 김미영(이유영)에게 위기를 맞으며 깊어지는 스토리와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승희, 장예은이 속한 CLC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8집 `No.1(노원)`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5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No`로 음악방송 2관왕을 거머쥐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