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MW코리아 "차량화재 관련 16만대 EGR 리콜…이행률 94%"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MW코리아 "차량화재 관련 16만대 EGR 리콜…이행률 94%"
    BMW 코리아는 지난해 차량 화재에 따른 배기가스재순환장치(EGR) 관련 리콜을 94%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1차 리콜 대상 10만6천여대 가운데 96%에 해당하는 10만2천468대의 작업을 마쳤다.

    또 지난해 11월 시작한 2차 리콜은 6만5천여대 가운데 91%인 5만9천987대를 완료해 전체 리콜 이행률은 94%를 기록했다.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문자, 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지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BMW 코리아는 렌터카 업체와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관련 업체 40여개사에도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유도하고 있다.

    아울러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해서는 직원이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작업 완료 차량을 다시 전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수입차업체에 국내고객은 여전히 호갱?

      ‘한국형 레몬법’이 도입된 지 3개월이 지났지만 수입차업체 참여율은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해 24개 수입차 브랜드 중 한국형 레몬법을 수용한 브랜드...

    2. 2

      "팔 車가 없어서"…이달 수입차 판매량 '뚝'

      지난달 수입차 판매량이 작년 같은 달과 비교해 31.5% 급감했다. 올 들어 석 달 연속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쪼그라들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지난달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1만8078대로 집계됐다고 3일...

    3. 3

      BMW 뉴 3시리즈 출시 기념, 특별 금융혜택 실시

      할부금 1회 면제 및 1년 무상 풀케어 프로그램 제공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7세대 뉴 3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트리플 스마트 업’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