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 대통령, 오늘 시민단체 간담회…보수단체도 초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문 대통령, 오늘 시민단체 간담회…보수단체도 초청
    문재인 대통령은 1일 시민단체 관계자들을 청와대로 초청해 간담회를 한다.

    초청된 주요 시민단체는 참여연대,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 범시민사회단체연합(범사련) 등이다.

    또 소비자연맹, 소비자시민모임 같은 소비자단체 인사와 정부 관계자들까지 모두 합쳐 전체 참석자 수는 100여 명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른바 진보와 보수 성향을 아우르는 다양한 단체를 초청한 데는 진영에 얽매이지 않고 사회 현장의 의견을 가감 없이 듣겠다는 문 대통령의 의지가 반영됐다고 청와대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진보·보수 진영의 목소리를 골고루 정책에 반영해 사회통합을 이루겠다는 의지도 담겼다고 청와대는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토부·과기부 장관후보자 낙마…文정부 첫 지명철회도

      문대통령, 조동호 과기 후보 지명철회…최정호 국토는 자진사퇴윤도한 브리핑…"국민 눈높이 맞추는 데 미흡…송구스럽게 생각""趙 부실학회 참석 알았다면 제외했을 것…崔 ...

    2. 2

      김의겸, 年 3000만 원 이자까지 감수하며 흑석동 건물 투자한 이유는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이 지난해 거액을 빌려 재개발 구역에 있는 25억7000만 원짜리 상가 건물을 매입한 것에 대해 "투기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김 대변인은 28일 은행 대출 등 약 16억 원의 빚을 지고 건물을 ...

    3. 3

      文대통령, 내달 11일 트럼프와 워싱턴서 정상회담

      문재인 대통령은 다음달 10∼11일(현지시간)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초청으로 워싱턴 DC를 찾아 한미정상회담을 한다.이번 방미는 '공식 실무방문' 성격이다.두 정상이 정상회담을 하는 것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