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새 앨범 `±0` 주간 앨범 차트 1위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각종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지난 19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한터 차트와 신나라 레코드, 가온 소매점 앨범 차트 주간 1위를 모두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정세운은 해당 앨범을 통해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2019.3.18~2019.3.24 집계 기준)와 신나라 레코드 주간차트(2019.3.18~2019.3.24 집계 기준)에서 모두 1위를 석권했다. 또한, 가온 소매점 앨범 주간차트(2019.3.17~2019.3.23 집계 기준)에서도 1위를 차지,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인기의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각종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하고 있는 정세운의 신보 미니앨범`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뽐낸 자작곡 `White`부터 자우림 김윤아가 발표한 동명의 곡을 재해석한 `Going Home` 리메이크곡까지 한층 성숙한 음악 세계를 바탕으로 트랙 리스트를 풍성히 채워 음악 팬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은 진성과 가성을 완벽하게 오가며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정세운의 보컬과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래퍼 페노메코의 피처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정세운은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20 Something`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 작사에도 참여, 그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녹여냈다.

앞서 앨범 발매 당일 팬들과 화려하게 컴백을 축하한 ‘쇼콘’에 이어 네이버 V 라이브 첫 `눕방` 1,200만 하트 수를 기록, 음악방송 컴백 스페셜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정세운은 각종 앨범 차트 주간 1위까지 기록하며 명실상부 2019년 대세로 승승장구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컴백 첫 주부터 ‘꽃길’을 걷고 있는 정세운이 앞으로 어떤 기록을 세우며 무한한 성장과 발전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더불어 오늘(25일) 오후 7시 특별히 공개될 수록곡 `나의 바다`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새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수록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으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