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13일 단체 데뷔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TEAM(원팀)의 단체 데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TEAM은 단체 및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데 이어 13일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트렌디 모던 콘셉트 포토와 캐쥬얼 헬로우 파티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토 속 1TEAM은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뜻을 가진 팀명처럼 5인 5색의 다양한 매력과 동시에 멤버들의 조화로운 모습에서 나오는 1TEAM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게 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수 신화, 방탄소년단, 갓세븐, 가인, 드림캐쳐 등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린 유명 포토그래퍼 무궁화소녀가 필름 카메라를 이용한 섬세한 촬영으로 뉴트로 감성을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1TEAM의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1TEAM은 작년 1월 종영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1TEAM의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어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은 13일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며 "3월 27일 데뷔를 앞두고 많은 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마무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1TEAM’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TEAM은 오는 3월 2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