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명시, 청소년 특별체험 프로그램 '리플레이메이커 시즌5'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광명시의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체험프로그램인 ‘리플레이메이커 시즌5’에 참가할 청소년들을 모집한다고 7일 발표했다.

    리플레이메이커는 청소년들에게 재활용 재료를 활용해 업사이클 악기를 제작하는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작한 악기를 가지고 직접 공연할 수 있게 기획한 업사이클 창작 공연 프로그램이다.

    시는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전문 예술 강사 지도를 지원해 폐자원을 활용한 업사이클 악기를 직접 만들고 난타, 실로폰 공연 등 자신들의 아이디어로 공연을 기획해 오는 5월 5일 어린이 날 관람객에게 선보이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4월 13일부터 5월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3시간씩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2일부터 4월 4일까지이며 11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16세 이하의 청소년이면 지원 가능하다. 관내 뿐 아니라 타 지역의 학생도 지원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신청 희망자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접수하면 된다. 광명=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자기식 차량검지기' 만든 하나텍시스템…"빈 주차공간 찾아 운전자에 알려줘"

      “지구 자기장(지자기)을 활용한 차량인식 시스템으로 시민들의 교통안전을 지키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교통안전솔루션 전문기업 하나텍시스템(대표 김승일)은 27일 지자기식 차량검지 기술을 활용한...

    2. 2

      광명시, 외국인 위해 '전화 통역 민원서비스' 시범운영

      경기 광명시는 '전화 통역 민원서비스'를 시범운영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는 민원처리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을 위한 것으로 중국, 일본, 캄보디아, 필리핀, 베트남어 등을 지원한다. &nbs...

    3. 3

      박승원 광명시장, 철산3동과 하안1동에서 '시민과의 대화' 열어

      박승원 광명시장이 시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정을 펼쳐나가기 위해 마련한 ‘2019 동 방문 인사 및 시민과의 대화’를 위해 18일 철산3동과 하안1동을 방문했다.  박&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