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혜원 동생 "투기 부동산 7건 더 있다…아니면 고소하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소속 손혜원 의원의 동생이 28일 기자회견을 열어 손 의원이 목포 근대역사문화 공간에 차명 보유한 부동산이 지금까지 알려진 것 말고도 더 있다고 주장했다.

    손 의원 동생 손현씨는 이날 서울 종로구 자유민주국민연합에서 회견을 열고 "현재까지 밝혀진 (손 의원의) 차명 부동산 24건 외에 7건이 더 있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린다"며 "사실이 아니면 나를 고소해도 된다"고 말했다.

    손씨는 자체 확인 결과 손혜원 의원이 측근 4명을 통해 해당 근대역사문화 공간에 7개 필지를 더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손혜원은 자신에게 의혹이 제기되자 부동산에 관심도 없고 투기한 사실도 없다고 주장했지만 매형(손 의원 남편) 명의의 부동산을 통해 큰 이득을 남긴 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 손 의원이 부친의 독립유공자 포상을 신청해 받아낸 것도 보훈처에 압력을 넣은 결과라는 기존 의혹을 다시 제기했다.

    그는 "손혜원은 아버님이 돌아가시기 5∼6년 전부터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며 "아버님의 명예를 위해 국가보훈 대상으로 인정받도록 신청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유공자 자식이라는 경력을 한 줄 넣으려는 것에 불과하다"고 했다.

    손씨는 검찰이 자신을 참고인으로 여러 차례 조사한 데 대해서도 "손혜원을 조사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얼마나 아는지 조사하는 것으로 느꼈다"고 밝혔다.

    그는 "검찰이 목포시청과 문화재청을 압수수색했는데 손혜원의 집, 핸드폰, 차명 부동산 보유자들의 계좌 등을 압수수색해야 한다"며 "나와 손혜원의 말이 다르다면 대질신문을 해 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씨는 "손혜원의 거짓말과 비리를 밝히는 데 남은 인생을 바칠 것"이라면서 "지지자의 후원과 송금을 기다린다"고 호소했다.
    손혜원 동생 "투기 부동산 7건 더 있다…아니면 고소하라"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나경원 "신재민 '손혜원 처벌불원' 의사 합당한지 봐야"

      "전문시위꾼 특사대상 포함되자 한국당 전대서 시위…문대통령이 책임져야"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28일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무소속 손혜원 의원에 대한 명예훼손 '처벌불원서'를 ...

    2. 2

      신재민 "손혜원 처벌 원치 않는다"…경찰, '공소권 없음' 검찰에 송치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에게 ‘공익제보자 행세를 하는 건 돈 때문’이라는 내용의 페이스북 글을 올렸다가 명예훼손으로 시민단체에 고발당한 손혜원 무소속 의원이 처벌 위기에서 벗어났다.서울영등포...

    3. 3

      신재민 "손혜원 처벌 원치 않는다"…"가증·나쁜 머리" 도넘은 막말 논란 종결되나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자신에게 막말을 해 논란이 된 손혜원 의원에 대해 "처벌을 원치 않는다"라고 밝혔다.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신 전 사무관이 지난 25일 손 의원을 처벌하지 말아 달라는 내용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