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는 ‘대통령의 날’을 맞아 휴장한 가운데 유럽증시는 보합권의 혼조세로 장을 마쳤다. 국내 증권가에서는 시장 참여자들이 여전히 미중 무역협상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국내증시는 대외악재 해소 기대감에 힘입어 상방돌파 시도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이러한 시장 분위기가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내재가치 잠재력으로 인한 상승 종목, 그리고 이슈가 예정되어 상승이 불가피한 종목을 발견한 투자자들에게 월 0.3%대 / 연 4.4%부터 시작하는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금리 상승이 불가피한 이 시기에 맞춰 금리 상승에 걱정할 필요가 없는 연 4%대의 2년 고정금리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의 금리 인상 리스크 및 증권사 신용/미수의 고금리에 대처 할 수 있는 상품까지 있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매입자금 상담 인기 많은 종목으로는

웹젠, 쎌바이오텍, OCI, 예스티, 엘오티베큠, 아시아경제, 일진디스플, 인선이엔티, 씨트리, 웹케시 등이 있다.
"월 0.4%대 + 모든수수료 0원"->2년고정 : 주식매입과 신용/미수 대환을 한번에!
스.탁.론

▷ 월 0.3%대 금리로, 본인 자금 포함 400%의 레버리지 투자

▷ 증권사 고금리의 신용/담보/미수, 보유종목 매도 없이 대환 대출

▷ 증권사 신용/담보 대비 낮은 담보설정비율과 유동적인 종목 제한

▷ 한 종목 100% 집중

▷ ETF 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효과

▷ 연장수수료 無 / 중도상환수수료 無



♣ 연 4.4%의 성공 투자의 비결 : https://goo.gl/xs1tZP

♣ 타이밍 공략 ‘저가매수+반대매매 해결사’ : https://goo.gl/xs1tZP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