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더보이즈. 원더케이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 19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보이즈. 원더케이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 19일 공개


    ‘슈퍼루키’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을 선보인다.

    K팝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측은 19일 오전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리얼리티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편을 금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목 밤 9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편은 중고생에게 필수적 교육수단으로 자리잡은 인강(인터넷 강의)에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등장한다는 컨셉을 지닌 웹 예능이다. 총 8부작으로 완성된 이 예능은 2018년 신인상 5관왕에 빛나는 슈퍼루키 더보이즈 멤버 12인을 비롯해 아이돌 전문 MC 데프콘이 출연에 나선다.

    매주 화요일 더보이즈 각 멤버는 스타강사로서 ‘새학기 핵인싸 되는 법’, ‘현직 아이돌이 알려주는 미모 관리법’, ‘텅장이 통장되는 알바 꿀팁’, ‘뷔페 뿌시기 꿀팁’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목요일 에피소드에서는 ‘데시벨 목청 테스트’, ‘몰래 먹는 도시락 게임’, ‘의리 게임’, ‘댄스배틀’ 등의 스타강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게임들도 진행하여 더보이즈 각자가 지닌 통통 튀는 캐릭터를 선명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를 맡은 데프콘은 ‘보이는 스쿨’의 원장으로 12명의 강사들을 케어하고 에피소드마다 강사 선정 및 수업 코칭, 평가를 담당한다. 기존 방송 프로그램에서 아이돌의 숨겨진 재능을 이끌어내는 ‘프로덕잘알’ 전문가로 명성이 자자한만큼 더보이즈와도 찰떡궁합을 통해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더보이즈의 ‘입덕영상’ 레전드를 예고하고 있는 ‘떴다! 더보이즈-보이는 스쿨’은 19일 저녁 9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목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과 멜론, 카카오TV에서 볼 수 있다. 다가오는 21일에는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과 더보이즈 V채널 등지에서 데프콘과 함께하는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통해 이번 리얼리티에 관한 다양한 스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해 각종 음악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거머쥔 데 이어 지난 1월,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콘 ‘더 캐슬’을 열고 국내 팬들과 공식만남에 나섰다. 오는 5월부터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8개국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