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플라워X청정원, 유산균 포기김치&백김치 출시
국내산 농산물에 특허 등록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사용한 김치 2종 론칭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IronFlower)`가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과 유산균 포기김치와 백김치를 출시했다.

청정원에서 담근 첫 김치인 두 종류의 제품은 배추와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 최상급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했으며,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신안 천일염으로 배추를 절였다. 여기에 항바이러스용 락토바실러스 DSR 특허등록(제10-1886337호) 유산균을 첨가해 더욱 아삭하고 건강한 김치를 맛볼 수 있다.

아이언플라워의 `세이프 앤 그린(Safe & Green)` 철학과 청정원의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제안한다`라는 이념에 따라 원료 선정부터 제품 출하까지 깐깐한 품질 관리 시스템에 따라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 것도 특징이다.

김유림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포기김치와 백김치는 청정원과 수개월간 레시피를 협의하고 연구를 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라며, "최상급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하고, 생산지에서 직접 배송이 되므로 신선도와 맛 모두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들지 않는 꽃의 의미를 담은 `아이언플라워`는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기업인 시크릿(Seacret)이 대상, 애경 등 국내 대기업과 손을 잡고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지난해 3월 국내에 론칭되었다.

해당 브랜드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일상 속으로 옮겨와 삶의 품격을 완성한다는 미션 아래 생리대 및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세정제, 믹스커피, 액상 에스프레소, 발아 약콩 두유, 홈 소스 세트 등 푸드부터 홈 케어, 퍼스널 케어에 이르는 다양한 생활 용품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 정성스럽게 담아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제안하겠다는 목표로 1996년 론칭한 식품 부문 통합 브랜드로, 원료의 성분과 특징을 꼼꼼하게 연구해 소비자에게 맛과 영양을 최대로 살리는 조리 방법과 새로운 푸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