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코아제, 독일 BDIH인증 보유한 전성분 100% 천연유기농 아기치약, 천연과즙으로 인기
아이가 치아가 나기 시작하면 치석이 끼면서 양치를 시작하게 된다. 처음에는 아이가 치약을 뱉어내지 못하기 때문에 물에 적시어 가재수건으로 닦아주지만, 점차 그것만으로는 세정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아기치약을 찾아 사용하게 된다. 아기치약, 유아치약 혹은 돌아기치약을 검색하다 보면 천연이나 유기농 유아치약이 많이 있다.

보통은 몇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 했다거나, 또는 1-2가지 천연유례성분을 첨가 했다거나 하는데, 최근 전성분을 100% 천연유기농치약으로 독일의 유기농인증기관 BDIH인증을 보유한 유아치약 `외코아제` 가 국내에 출시되어 주목 받고 있다. 외코아제 치약은 기존의 천연유기농 치약들에게 취약했던 향과 맛을 딸기, 스피아민트, 사과의 천연과즙으로 맛을 내 양치를 거부하는 아이들도 스스로 양치를 하게 하는 효자템으로 인기를 얻어, 벌써 런칭한지 반년도 채 되지 않아 브랜드검색 Top5안에 드는가 하면, 온 오프라인에서도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외코아제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을 런칭할 때 확실히 다른 수준의 성분이라 어느 정도의 인기는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빠른 반응에 한국시장의 안목과 수준이 놀랍다고 전했다.

또한 외코아제는 천연유기농 성분뿐 아니라 독일에서 치아마모도 테스트까지 가장 낮은 마모등급을 받아 연약한 아이치아 건강에 맞춤으로 설계되었으며,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테스트도 Excellent등급(가장좋음)을 받은 아이들에게 정말 무해하고 건강한 제품이다. 벌써 외코아제의 이러한 이력은 각종 커뮤니티나 SNS로 빠르게 퍼지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외코아제치약은 유아용품 전문업체 ㈜토탈키즈에서 국내 독점수입권을 가지고 국내에 유통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