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의 가치를 알리는 ‘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 함께 알려요!
마끼다는 브랜드 슬로건인‘Make Your Work Perfect!’처럼 전동공구 사용자들의 생각 그대로를 실현해주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이다. 마끼다는 지난 달 23일부터 목공 문화를 활성화하고 목공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지난 30일, 서울시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마끼다 서포터즈의 2차 정기모임이 열렸다. 이 날 마끼다 서포터즈는 ‘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홍보에 대한 브리핑을 진행했다.

마끼다 서포터즈 운영팀과 홍보팀은 지난 24일부터 6일간 총 50여개의 목공방을 방문했다. 이들은‘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를 알리기 위해 직접 공방을 방문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발표했다.

마끼다 마케팅팀 심미경 대리는 “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열정 가득한 서포터즈 여러분들의 마음을 통해 마끼다의 진심이 소비자분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는 “목공인들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순수함과 진정성을 실현하고자 하는 분들이다. 이러한 가치를 알리려는 목공인들과 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를 널리 알려주었으면 한다”며 마끼다 서포터즈의 활동을 격려했다.
한편‘마끼다 마스터 챌린지’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의자를 만들어 제출하는 공모전으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마끼다가 주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1월 23일부터 3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