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토니안,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브랜드 `더마독` 홍보모델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니안,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브랜드 `더마독` 홍보모델 참여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브랜드 더마독은 지난 1월 30일 본사에서 토니안과 그의 반려견 애드월드가 자사 모델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토니안은 해당 제품의 광고촬영을 비롯해 추후에도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첫 활동으로 지난 12월 23일에는 애드월드와 함께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브랜드 광고사진 촬영이 이뤄졌다. 이후에도 해당 브랜드와 함께 반려동물 사회개선 및 펫티켓과 같은 반려동물 캠페인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토니안은 "어린 시절 미국에 살 때부터 지금까지 반려견과 생활했다. 가족이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반려견 제품을 고를 때 항상 건강을 우선시 생각하며 까다롭게 골랐다. 더마독을 주변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었다. 샴푸를 쓰고 애드월드의 피부와 모질이 좋아졌다.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할수록 반려동물을 진심으로 대하고 정성을 다해 만든다는 느낌을 받았다. 많은 반려견 가족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작년 HOT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토니안은 연예계 대표 `개아범`으로 불리며, 동물 관련 프로그램에 MC까지 할 만큼 동물을 사랑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히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것에서 나아가 동물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진심이 더마독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떨어졌다는 점이 이번 홍보 활동의 배경으로 알려졌다.

    한편, 더마독은 반려동물에 대해 이해가 높은 연구원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프리미엄 반려견 용품 브랜드다. 샴푸를 비롯한 발 세정제, 귀 세정제, 눈 세정제 등은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인 EWG가 평가한 유해성 등급에서 최우수등급인 `그린등급`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그린인텐스 샴푸, 이지클린폼, 티어클리너, 이어클리너 등이 있으며, 최근엔 사료가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