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 전문 커뮤니티 ‘판다크리에이터’, 유튜브 관련 무료 오프라인 강의 실시
새해를 맞아 1인 미디어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판다크리에이터’가 유튜브 관련 무료 오프라인 강의를 오는 2월 9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유튜브 전문 교육 채널 ‘유튜브랩’과의 콜라보를 통해 무료 오프라인 강의가 진행되며, 강의 내용은 유튜브 관련 1인 미디어 접근 방법과 1인 미디어 영상 장비와 촬영 방법,나의 핵심 콘텐츠 찾기 등 전문 유튜버가 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할 사항으로 구성되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무료 오프라인 강의 이벤트는 선착순 120명에 한해서 진행되며, 초보자도 쉽게 수강할 수 있는 초급 커리큘럼으로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판다크리에이터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 등 다양한 1인미디어 관련보다 정확하고 수준 높은 정보와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신의 글에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수익 모델을 업데이트 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판다크리에이터 관계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자체 수익 모델은 커뮤니티 사용자가 자신의 채널을 홍보하기만 해도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되며, 좋은 정보나 자료를 업데이트 시에는 더 많은 노출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판다크리에이터 신창건 대표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처음 시작하는 유튜버에게 미디어 관련다양한 자료와 질 높은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채널 홍보의 기회를 함께 잡을 수 있는 커뮤니티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며 “이번 강의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수준에 맞춘 온, 오프라인 강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료 오프라인 강의 이벤트는 2월 9일(토)에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4번 출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진행 중인 강의 수강신청에 대한 내용은 판다크리에이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