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자회사 천재교과서를 통해 운영하고 있는 밀크T중학은 디지털 세대에 맞춘 차세대 공부 시스템 `스마트학습` 기기다. 영상을 보는 것에 그쳤던 인터넷 강의와 달리 직접 참여하고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학습 효과가 매우 높다.
이러한 밀크T중학이 예비고등까지 학습할 수 있는 `올패스 종합반`을 오픈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밀크티중학 기기 하나로 중등1·2·3과 고등학교 과정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교과목별로 신청해야 하는 타 인강과 학원을 생각하면 엄청난 비용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셈이다.
게다가 학습 콘텐츠를 제작하는 천재교육 교과서를 발행하는 업체라는 점이 밀크티중학에 대한 신뢰도를 더했다. 저렴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교과서와 문제집을 발행하며 쌓았던 노하우를 활용한 질 높은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학부모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올패스 종합반`은 새학기, 새학년을 대비한 학습 콘텐츠로 과목별 중등 총정리 강좌부터 수학 수준별 강좌, 전과목 교과서별 서술형, 논술형 특강, 공부 시간이 부족할 때 �은 시간 안에 핵심만 학습할 수 있는 짧강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고등 내신을 준비하기 위한 국어, 영어 출판사별 강좌와 영역별 수능 기초 강좌, 3.6.9.11 학력평가 대비 강좌, 모의고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한편, 밀크티중학에서는 담임교사 서비스와 학습 멘토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강의만 제공하는 기존 인터넷 강의와 달리 밀크T중학은 학원처럼 선생님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이의 수준과 성향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에 따라 1:1 지도가 이뤄져 더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담임교사 서비스가 아이의 학습을 관리한다면 멘토 서비스는 학습은 물론이고 아이의 미래와 진로에 대한 설계를 돕는다. 고등학교 입시, 대학교 입시 진로상담, 자기주도학습법 상담 등을 통해 아이의 학습을 독려한다.
업계 최초로 중등부터 고등까지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밀크티중학에 대한 긍정적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