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생일맞이’ 2PM 준호, 25일 두 번째 베스트 앨범 `TWO` 발매


2PM 준호가 25일 두 번째 베스트 앨범 `TWO(투)`를 발매하고 특별한 생일을 맞이한다.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 그리고 솔로 가수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준호가 1월 25일 본인의 생일을 기념해 국내 솔로 베스트 2집 `TWO`를 선보인다. `TWO`는 지난 2015년 9월 14일 첫 솔로 베스트 앨범 `ONE` 이후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새 베스트 앨범.

준호는 새 앨범 공개에 앞서 독보적인 분위기와 야성미가 시야를 가득 채우는 티저 이미지, 직접 쓴 가사와 멜로디를 전하는 리릭 카드 등 각양각색 콘텐츠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이번 앨범 `TWO`에는 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12트랙이 수록된다. 국내 발매 솔로곡 `CANVAS`, `Fine`, `겨울잠` 3곡과 일본에서 발매한 `상상`, `FLASHLIGHT`, `DSMN`, `바보`, `비행기`, `독`, `마지막으로`, `Ride up` ,`Next to you` 9곡들의 한국어 버전 음원들로 구성된다.

준호는 매력적인 음색이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상상`, 깊은 후회를 노래하는 애절한 `바보`, 경쾌한 사운드의 `Ride up`, 실제 자신의 반려묘를 떠나보내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Fine`, 팬과 2PM 멤버 등 소중한 존재들을 떠올리며 진심을 담아 부르는 `Next to you` 등 음악을 통해 자신 안에 있는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고 이를 베스트 앨범에 모았다.

특히 1번 트랙 `상상`은 준호가 2018년 7월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 7집 `상상(想像)`의 동명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 준호는 `상상`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후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일본 타워레코드 연간차트의 `2018 베스트 셀러즈` 중 `K팝 가수 일본 발매 앨범 톱10`에서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진입해 6위를 차지하며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서 위상을 빛냈다.

`솔로 가수` 준호의 `최고의 순간`을 담아낸 앨범 `TWO`의 전곡 음원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