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부발전,신입사원과 함께하는 CEO열린대화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회사 비전 공유, 창의적 사고와 안전 강조하며 진솔한 대화 오고가
    남부발전,신입사원과 함께하는 CEO열린대화 개최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의 제 26기 신입사원들이 CEO와의 진솔한 소통을 통해 회사 성장과 관련한 비전을 공유했다.

    남부발전은 21일 부산 본사(부산국제금융센터) 4층 대강당에서 ‘제 26기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CEO 열린 대화’를 개최했다.

    이번 자리는 청년실업이 지속되고 있는 현실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총 93명의 26기 신입사원들의 신입 입문교육 수료와 현장배치를 축하하고, 회사 최고경영자와의 소통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재정립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남부발전 각 사업소로 배정받은 신입사원들은 열린 대화를 통해 당찬 각오와 포부를 밝혔다.신정식 사장은 회사 성장을 위한 비전 공유와 격려로 화답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신 사장은 “신입사원의 열정과 적극적 도전을 환영하며, 끊임없는 자기계발에 힘쓰는 한편 글로벌 역량을 갖춘 세계 최고의 전문가, 열정과 도전의식을 지닌 창의적인 인재, 청렴하고 예절바른 리더가 되어줄 것”을 주문했다.

    미래 성장을 위한 창의적 사고와 안전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신 사장은 “신입사원들이 독서를 통해 창의적 사고의 지평을 확대하고 이를 회사에 접목한다면 남부발전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며 “안전은 수만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안전에 대한 생활화, 습관화를 항상 명심하여 무재해 남전을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신 사장은 “직원이 행복하고 활기찬 일터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며 “26기 신입사원다운 열정적 에너지로 힘이 돼달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남부발전,지역 소상공인 위한 온누리상품권 구매 앞장

      임직원 구매 정례화 추진 및 각종 행사 온누리상품권 적극 활용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이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보호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구매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남부발전은 ...

    2. 2

      남부발전,지역 주민 참여 에너지 도슨트 위촉

      외부 공모, 발표 면접 등 통해 지역주민 및 경단여성 등 7명 위촉학생, 시민 등 발전소 견학시 시설안내 및 홍보전담요원으로 활동  사진설명: 이상대 남부발전 관리처장(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이 2...

    3. 3

      한국남부발전,손성학 상임감사위원 취임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손성학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이 신임 상임감사위원으로 취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손 상임감사위원은 부산 배정고와 부산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부산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