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웰커밍 컬렉션’ 21일 예약 판매 시작…멤버들 무대 밖 다양한 모습 담아


위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웰커밍 컬렉션’이 전격 발매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낮 12시 YG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위너의 WINNER’S 2019 WELCOMING COLLECTION 예약 판매 공지를 게재했다.

‘웰커밍 컬렉션’을 통해 새해를 맞이하여 제주도의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위너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148P에 달하는 화보집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탁상형 달력, 벽걸이형 달력, 미니 노트, TO-DO LIST, 포토카드 세트, 폴라로이드 세트, 엽서, 랜덤 포스터 등으로 구성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위너 멤버들과 항상 위너 멤버들을 위해 뒤에서 힘이 되어주는 팀위너간의 끈끈함을 느낄 수 있는 ‘위너 단합대회’ 영상과, 화보집 촬영 메이킹 영상을 DVD로 담아내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지난해 위너는 방송과 라디오, CF를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정규 2집 타이틀 곡 ‘EVERYDAY’와 12월 발표된 싱글 ‘MILLIONS’를 통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 몰이를 했다.

더불어 프라이빗 스테이지 WWIC 2018, EVERYWHERE TOUR와 송민호 첫 솔로 정규 앨범 등 위너 단체뿐만 아니라 멤버들 각각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려하게 한 해를 마무리한 바 있다.

뜨거운 열기의 바통을 이어 받아 새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위너의 WINNER’S 2019 WELCOMING COLLECTION은 21일부터 28일까지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2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