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키움파트너스'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키움파트너스' 오픈
    키움증권은 투자자 맞춤형 종목추천 서비스인 키움파트너스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움파트너스는 초보·직장인·전업 투자자용 3가지 포트폴리오 중 본인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다.

    '초보'는 매매가능 가격 범위 지정과 종목별 평가 점수를, '직장인'은 예약매매 가능 가격 그리고 '전업'은 실시간 추천 및 주간·월간 수익률 등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파트너스는 종목추천 외에도 오늘의 시황과 투자전략, 투자성향별 실전매매 기법 동영상을 제공한다. 키움파트너스를 운영하는 투자전문가와 1대 1 게시판을 통해 투자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 할 수 있다.

    또한 키움파트너스에 가입하면 실시간으로 문자메세지서비스(SMS), 스마트 알림을 통해 종목추천, 종목 애프터서비스(A/S), 시황과 오늘의 투자전략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부터 전업투자자까지 필요한 종목추천과 실전매매에 활용기법을 키움 파트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움파트너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프리미엄 메뉴, 모바일 영웅문S 주식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현재 오픈 이벤트로 내달 15일까지 서비스 체험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투자전문가로 부터 종목추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비롯해 로보마켓을 통해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종목추천 서비스까지 투자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현재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이송렬 기자
    안녕하세요. 한경닷컴 이송렬입니다.

    증권, 금융 등 분야를 거쳐 지금은 부동산 관련 기사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집값은 왜 오르고 내려갔는지, 시장에서 나오는 뒷얘기 등 독자분들에게 유익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증권거래세 인하 시 키움증권이 가장 큰 수혜"

      NH투자증권은 증권거래세가 인하되면 키움증권이 가장 큰 수혜를 볼 것이라고 17일 판단했다. 원재웅 연구원은 "최근 증권거래세 인하 논의가 다시 불붙고 있다"며 "지난 16일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본...

    2. 2

      키움증권, LG생활건강 ELS 출시…연 최고 12% 수익률

      키움증권은 LG생활건강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주가연계증권(ELS)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 낮 1시까지 청약할 수 있다.제916회 ELS의 기초자산은 LG생활건강 보통주와 유로스탁스(EUROSTOX...

    3. 3

      이현 키움 대표이사 "키움과 비슷한 히어로즈, 키스톤 콤비처럼 멋진 승부 펼칠 것"

      “키움과 히어로즈는 유사한 유전자를 갖고 있습니다.”이현 키움증권 대표이사가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새출발을 알리며 이같이 말했다. 15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 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