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가 데뷔 후 첫 리얼리티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DAY6는 14일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 내 V LIVE+를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DAY6 Real Trip <DAYOFF> in Jeju(데이식스 리얼 트립 <데이오프> 인 제주)`의 1편을 공개한다.
리얼리티 `DAYOFF`는 2015년 9월 데뷔해 매년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고 단독 공연 및 해외 투어를 펼치며 맹활약한 DAY6 멤버들의 제주도 여행기를 담은 VOD 콘텐츠다. `휴식`을 의미하는 제목처럼 DAY6 다섯 멤버들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꿈같은 휴가를 받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는 DAY6가 데뷔 약 3년 만에 멤버 전원이 함께 떠난 첫 여행이자, 팬들이 염원하던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DAY6는 "열심히 일한 그리고 열심히 일할 DAY6, 떠나라!"라는 주제로 총 6부작을 선보인다. 또 2편의 보너스 클립까지 준비해 리얼한 제주 여행기를 팬들에게 선물한다.
최근 DAY6는 공식 팬클럽 `My Day(마이데이)` 2기 모집 소식을 알리며 2019년 새해에도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희망을 전했다.
이들은 2018년 6월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와 12월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 총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풍부한 감성이 담긴 자작곡을 통해 남다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 지난 6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서울 콘서트에서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으며, 지난 11월에는 토론토부터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 상파울루, 산티아고까지 총 7개 미주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K팝 대표 밴드`로서 위상을 입증했다.
DAY6는 2019년에도 글로벌 인기몰이를 이어간다. 올해 1월 18일부터 모스크바, 20일 마드리드, 22일 베를린, 25일 런던, 27일 파리, 29일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6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고 해외 팬들에게 `믿듣데` 매력을 전한다.
한편 DAY6의 첫 리얼리티 `DAYOFF`는 14일 네이버를 통해 본편 1화가 첫 방송되고, 매주 월요일 오후 8시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