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9년차 내공’ 에이핑크, ‘%%(응응)’ 컴백 무대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이핑크는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응응)’과 수록곡 ‘안아줘요’ 무대를 선보였다.
에이핑크는 9년차 내공이 빛나는 완벽 퍼포먼스를 펼쳐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에이핑크는 매력적인 멤버들의 보컬과 복고풍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곡 ‘%%(응응)’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귀여운 포인트 안무 `응응춤`이 눈길을 끌었다. 또 ‘안아줘요’ 무대에서는 요정 같은 자태로 등장해 데뷔 초로 돌아간 듯한 청순미를 뽐냈다.
성공적인 컴백전을 치른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주간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타이틀곡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일상 속 ‘ㅇㅇ’, `응응`이라는 단어를 기울여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7일 미니 8집 ‘PERCENT(퍼센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응응)’으로 컴백했다. 에이핑크는 한국 걸그룹 최초 5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2019 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를 성료하고, 국내외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