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앤 `웨딩박람회&웨딩드레스 쇼` 열려
광주웨딩앤 웨딩박람회&웨딩드레스쇼가 오는 1월 19일부터 20일 양일간 광주 정우웨딩&카페정원 1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광주 웨딩박람회를 비롯해 전국 시·도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웨딩앤은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광주광역시 인근 지역인 영광, 고창, 장성, 담양, 화순, 함평, 무안, 나주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을 주목해보자.

광주웨딩앤은 20개 이상의 웨딩홀, 15개 이상의 스튜디오·웨딩드레스·헤어&메이크업 업체, 10개 이상의 허니문·예단·예물·기타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어 이번 박람회에서는 제휴 업체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눈에 띈다.

웨딩앤 직영 여행사인 여행앤라이프는 인기 만점 신혼여행지 푸켓, 하와이, 발리 등의 패키지를 최대 15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조기 항공 특가 추가 할인과 더불어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추가로 보장한다.

여행앤라이프는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배상보증보험 14억 5천만 원에 가입되어있는 국내 허니문 여행사이다.

모든 결혼 준비 과정이 쉽지 않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것이 바로 웨딩홀 예약이다. 광주웨딩앤 박람회에서는 제휴하고 있는 광주 전지역 웨딩홀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웨딩홀에서는 쉽지 않은 골든타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예비 신랑 신부의 걱정을 덜어준다.

더불어 스드메와 예물, 예단, 혼수까지 할인·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하나하나 업체를 찾아다니며 발품 팔 필요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주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월 9일에는 까사디루체 웨딩컨벤션에서 2019 엘리자베스 런칭 웨딩쇼가 열린다. 정우웨딩과 엘리자베스그룹이 주최하는 이번 2019 엘리자베스 런칭 웨딩쇼를 통해 수입 명품 드레스인 엘리자베스의 엘리자베스럭스, 더화이트, 시그니처드레스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다.

광주웨딩앤 웨딩박람회와 웨딩드레스쇼 참가를 원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할 수 있다. 관련된 더 다양한 할인 혜택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