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일 이틀간 세텍 전시장에서 열려
2019년 예비부부 응원하는 새해 첫 웨딩앤웨딩박람회 개최
새해 맞이 제57회 웨딩앤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 정보 공유의 장으로 자리잡은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이번 행사에서도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관련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웨딩패키지와 허니문 상품은 웨딩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 상품은 웨딩앤의 직영 여행사 여행앤라이프가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여행지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내 신혼여행 상품 계약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배상보증보험, 여행자보험으로 신혼부부의 안전을 보장한다.

웨딩홀의 경우 대관료 무료 및 할인, 3중주 연주 및 포토테이블 등 각종 무료 혜택, 웨딩홀 전문가의 맞춤형 상담, 식사가 할인이 주요 혜택 내용이다.

실제 드레스숍 투어 시에는 피팅 비용이 발생하지만 예비신부가 이번 행사에서 명품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시연도 펼쳐진다.

웨딩앤박람회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 시간 마다 명품 지갑과 가방, 가전제품, 맞춤정장 상품권, 대형 캐리어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웨딩앤박람회는 현재 사전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선물 및 전원 증정 선물을 제공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컨설팅 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가 결혼식의 A부터 Z까지의 모든 준비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준비했다”며 “2019년 결혼 계획이 있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