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츠 모먼트` 윗츠 멤버들의 2019년 새해맞이 일상은?


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윗츠가 희망찬 2019년을 알렸다.

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윗츠의 공식 SNS 채널에 `윗츠 모먼트`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2019년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는 이슨과 지명, 경헌의 모습이 담겼다.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윗츠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카페에서 보내는 소소한 모습들, 그리고 작업실 청소기 등 윗츠 멤버들의 일상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

이에 앞서 윗츠 멤버들의 새해 인사도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2018년은 데뷔를 준비하느라 정말 짧았던 것 같다. 2019년에도 좋은 분들과 좋은 일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면서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로,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윗츠는 브이로그 콘텐츠 `윗츠 모먼트`는 물론 일상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친절한 너의 윗츠씨`까지, 멤버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공유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