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새 병원 개원 앞두고 '건강한 변화의 시작' 슬로건 발표한 이화의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 병원 개원 앞두고 '건강한 변화의 시작' 슬로건 발표한 이화의료원
    오는 2월 서울 강서구 이대서울병원을 새롭게 여는 이화의료원이 새 병원 로고(H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화여대 의료원(의료원장 문병인)은 2일 신년 교례회를 통해 새 HI 선포식을 했다고 발표했다.

    새 엠블럼은 이화여대의 상징인 배꽃을 바탕으로 이화의료원의 영문 약칭인 EUMC를 쉽게 볼 수 있도록 간결하게 표현했다. 이화여대의 정신과 뿌리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의료원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담았다.

    이대목동병원과 이대서울병원의 이름에 들어간 M자는 바이오 리듬, 유전자 구조를 상징할 수 있는 띠로 표현해 건강한 생활 리듬을 만드는 병원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건강한 변화의 시작이라는 슬로건도 발표했다. 환자·직원·사회를 건강하게 바꾸겠다는 이화의료원의 소명과 미래상, 새 병원을 위한 구성원들의 역할과 의지를 반영했다.

    문병인 이화의료원장은 이날 행사에서 "모든 교직원 의식 개혁부터 실질적인 병원 경영 혁신에 이르기까지 대변혁을 이뤄 나가겠다"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셀트리온, 램시마SC 글로벌 특허 출원

      셀트리온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용 항체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의 피하주사 제제인 '램시마SC' 제품 보호를 위한 글로벌 특허 출원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셀트리온은 ...

    2. 2

      앱클론, 항체신약 AC101 기술료 수령..."흑자 전환 기대"

      항체신약 전문기업 앱클론(대표 이종서)이 지난해 11월 공시한 항체치료제 'AC101'의 세계 판권에 대한 계약금 1000만달러 가운데 500만달러(56억원)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앱클론은 지난해 1...

    3. 3

      일양약품, 백혈병 치료제 슈펙트 中 임상 3상 개시

      일양약품은 만성골수성백혈병 치료제 중국 임상 3상을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3상은 슈펙트가 중국 만성골수성백혈병 1차 치료제로 진입하기 위한 최종 임상시험이다. 1차 치료제란 질병의 최초 진단 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