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격 내린 한국지엠…쉐보레 이쿼녹스 얼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한국지엠(GM)이 새해를 맞아 쉐보레 브랜드 주요 차종의 가격을 인하하며 판매 반등에 나선다.

    한국GM 쉐보레는 1일부로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임팔라 등 주요 제품의 판매 가격을 새롭게 적용한다고 밝혔다.

    우선 스파크는 트림별로 LT 50만원, 프리미어 15만원을 각각 내린다.

    트랙스의 경우 LS는 30만원, LT·LT 코어는 65만원, 프리미어는 84만원을 하향 조정한다.

    이쿼녹스는 LT를 190만원, 프리미어는 300만원을 인하한다.

    이 경우 LT는 3200만원대, 프리미어는 350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임팔라는 전 트림을 200만원 내려 3000만원대 초반으로 가격을 조정했다.

    시저 톨레도 한국GM 영업 및 CCA 부문 부사장은 "고객 최우선 가격 정책을 통해 국내 시장 점유율을 늘리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정은 "美 대통령과 마주 앉을 준비 됐다…완전한 비핵화, 나의 확고한 의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일 신년사를 통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2차 북미정상회담 용의가 있음을 시사했다. 이날 조선중앙TV를 통해 발표한 신년사에서 김정은은 "나는 언제든 또다시 미국 대통령과 ...

    2. 2

      김정은 "北 주동적 노력에 한반도 평화 기류…마음 같이한 南겨레에 인사"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일 신년사를 통해 "우리의 주동적이면서도 적극적인 노력에 의해 조선반도(한반도)에서 평화 기류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김정은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조선중앙TV를 통해 녹화 중계로 ...

    3. 3

      北김정은 "조선반도 항구적 평화지대로 만들려는 확고한 의지"

      오전 9시부터 방송 통해 신년사 발표…"우리 주동적 노력으로 조선반도에 평화기류"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일 신년사를 통해 "조선반도(한반도)를 항구적 평화지대로 만들려는 확고한 의지"가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