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퀸 메들리에 아이돌 댄스까지’ 2018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성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연우가 크리스마스를 밝게 빛냈다.
김연우는 지난 12월 22일부터 24일 사흘간 서울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18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연말 공연다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선곡부터 악기, 안무, 영상 등 열정적으로 공연에 참여한 김연우는 히트곡은 물론이거니와 보헤미안 랩소디를 비롯한 퀸 메들리 그리고 뮤지컬 넘버와 아이돌 댄스까지 그야말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큰 환호를 받았다.
이번 공연 역시 김연우를 비롯하여 밴드, 브라스, 스트링, 콰이어, 댄서 등 무려 43인의 대규모 출연진이 한 무대에 올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관객과 함께 10번째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인 만큼, 전 출연진과 100여명의 스태프가 감사한 마음으로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해 한 편의 영화 같은 콘서트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효린, 벤, 샘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공연을 본 관객들은 ‘이래서 연우신 연우신 하나봐요’, ‘왜 소문이 자자한지 알겠어요. 최고에요’, ‘연일 매진 사례인 이유가 있었네요’, ‘갓연우라는 것을 실감하게 한 공연’ 등 만족도 높은 최고 평점의 관람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