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은주의 방’ 김보미, 재미+유쾌함 더하는 ‘케미 치트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은주의 방’ 김보미, 재미+유쾌함 더하는 ‘케미 치트키’


    김보미가 윤지온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는 치트키로 활약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올리브 화요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심은주(류혜영 분)의 절친 `유진`으로 분해 등장마다 감초로 활약하고 있는 김보미가 양재현(윤지온 분)과 죽이 척척 맞는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더한 것.

    지난 방송 글램핑장으로 여행을 떠난 유진은 재현과 함께 화려한 소품들로 텐트 안을 채우며 한 층 더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는가 하면, 은주와 민석(김재영 분)에게 남은 소품을 전하고 재현과 자연스럽게 자리를 피해주며 극의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재현과 러브라인을 조성하는 은주의 말에 동시에 단호하게 부정. 거절하는 순간마저 척척 통하는 마음에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유쾌한 장면을 연출하며 은주와의 현실감 가득한 절친 케미와는 또 다른 색다른 찰떡 케미로 극의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이에 감출 수 없는 연기 내공으로 어느 누구와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호흡을 선보이는 김보미의 `케미 치트키` 매력이 또 다른 시청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이에 유쾌한 극의 흐름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보미가 계속해서 보여줄 유쾌한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극을 가득 채우고 있는 김보미의 모습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Olive `은주의 방`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