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천호동 성매매업소 화재 사망자 2명으로 늘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천호동 성매매업소 화재 사망자 2명으로 늘어
    22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성매매업소 건물에서 난 불로 인한 사망자가 2명으로 늘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4분께 천호동 성매매 집결지에 있는 2층짜리 건물에서 난 불로 연기를 들이마시고 병원으로 이송됐던 A(46) 씨가 이날 오후 끝내 숨졌다.

    이번 불로 인한 사망자는 앞서 병원 이송 직후 숨진 박모(50) 씨에 이어 두 명째다.

    건물 1층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번 불은 1층 업소 내부를 완전히 태우고 16분 만에 진화됐다.

    여성들의 합숙소로 쓰인 2층에 있던 6명이 연기를 들이마시고 구조됐고 이 중 5명이 병원에 옮겨졌다.

    병원으로 옮겨진 이들 중 나머지 2명은 위독한 상태이며 1명은 경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건물이 있던 지역은 '천호동 텍사스촌'으로 불리는 곳이다.

    불이 난 건물은 재개발구역에 포함돼 철거를 앞두고 있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화재 당시 '펑' 소리가 났다는 신고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울 천호동 성매매업소서 화재…1명 사망·3명 중상

      22일 오전 11시 4분께 서울 강동구 천호동 성매매 집결지에 있는 2층짜리 건물에서 불이 나 1층 업소 내부를 완전히 태우고 16분 만에 진화됐다.건물 2층에 있던 여성 6명이 구조됐고, 이 가운데 5명이 연기를 ...

    2. 2

      홍성 탁구장서 불…6명 대피·인명피해는 없어

      21일 오후 10시 57분께 충남 홍성군 홍성읍 한 탁구장에서 불이 났다.불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소방대에 의해 1시간여 만에 진화됐다. 화재 당시 탁구장에 있던 동호인 6명이 대피했으나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

    3. 3

      철거 앞둔 천호동 성매매업소 화재…1명 사망·3명 중태

      대부분 20∼30대 여성…경찰, 40명 규모 수사팀 편성22일 오전 11시 4분께 서울 강동구 천호동 성매매 집결지에 있는 2층짜리 성매매업소 건물에서 불이 나 1층 업소 내부를 완전히 태우고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