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SBS 연예대상` MC 확정…예능대세 조합
개그맨 박수홍, 배우 한고은, 가수 김종국이 SBS 예능인들의 축제 `2018 SBS 연예대상`의 MC로 확정됐다.

앞서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이번 3MC에 대한 관심이 컸던 바 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박수홍은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그동안 `SBS 연기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 MC로 활약했던 만큼 안정적인 진행이 기대된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그려가고 있는 한고은과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활약 중인 김종국의 진행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지상파 연말 시상식 MC는 사실상 처음인 만큼 타사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2018 SBS 연예대상`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올해 SBS 예능에서 가장 활발히 활약했던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어떤 진행조합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이 진행하는 `2018 SBS 연예대상`은 오는 28일(금)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특별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꾸며지는 `SBS 연예대상`은 `집사부일체`,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정글의 법칙`, `불타는 청춘`, `가로채!널` 등 올해를 빛낸 SBS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한다.

`SBS 연예대상`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