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SBS 연예대상` MC 확정…예능대세 조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SBS 연예대상` MC 확정…예능대세 조합
    개그맨 박수홍, 배우 한고은, 가수 김종국이 SBS 예능인들의 축제 `2018 SBS 연예대상`의 MC로 확정됐다.

    앞서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이번 3MC에 대한 관심이 컸던 바 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박수홍은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그동안 `SBS 연기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 MC로 활약했던 만큼 안정적인 진행이 기대된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그려가고 있는 한고은과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활약 중인 김종국의 진행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지상파 연말 시상식 MC는 사실상 처음인 만큼 타사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2018 SBS 연예대상`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올해 SBS 예능에서 가장 활발히 활약했던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어떤 진행조합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이 진행하는 `2018 SBS 연예대상`은 오는 28일(금)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특별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꾸며지는 `SBS 연예대상`은 `집사부일체`,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정글의 법칙`, `불타는 청춘`, `가로채!널` 등 올해를 빛낸 SBS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한다.

    `SBS 연예대상`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동화자연마루, 더 커진 정사각 마루…트렌드 반영한 공간의 진화

      동화기업의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동화기업은 1996년 국내 최초 강화마루 공장을 준공하며, 목질 바닥재 사업에 진출했다. 2002년에는 동화자연마루 브랜드를 출범해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중심이던 국내 시장을 목질 바닥재 중심으로 전환했다는 평가를 받는다.동화자연마루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타일형 강마루 ‘진그란데스퀘어’를 통해 대형 정사각 크기의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정사각 제품보다 약 1.5배 넓은 면적으로 탁트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이 제품에는 동화자연마루의 프리미엄 석재 패턴 상품인 ‘아이코닉스톤컬렉션’이 적용됐다. 해당 패턴은 벽, 가구 도어 등에도 적용할 수 있어 공간 전체의 패턴을 동일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높아진 소비자 안목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한명현 기자

    2. 2

      이지듀, 2040 여성 사로잡은 기미 앰플…글로벌 시장 진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12년 연속 선정됐다.이지듀는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평점 5.64점을 기록해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20~40대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신뢰를 입증했다는 평가다. ‘문제 피부에 제약을 걸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고민 해결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겠다는 원칙을 핵심 철학으로 삼고 있다.이지듀의 대표 제품으로는 대웅제약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기미 케어 제품이 있다. 이 중 기미앰플은 민감성 피부 적합성 시험를 통과했다. 누적 3000만병이 팔려 자사 홈페이지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아시아 및 북미 시장으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해 국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유통 채널도 다각화했다. 향후 이지듀는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기대가 반영된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한명현 기자

    3. 3

      아이나비, 항공 3D로 실사 구현…AI로 더 똑똑해진 길 안내

      팅크웨어의 ‘아이나비’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22년 연속 선정됐다.1997년 설립된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및 지도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길 안내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8인치 내비게이션으로 출시된 아이나비 시리즈는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을 이어가고 있다.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국내 최대 규모인 800만 개 이상의 건물과 주요 지형지물을 항공 3D 렌더링으로 구현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실사에 가까운 지도 표현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다는 게 팅크웨어 설명이다. 운전자 선호에 따라 다양한 지도와 경로 옵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빅데이터 기반 자체 ‘티링크’ 서비스를 통해 CCTV 확인, 안전 운행 구간 업데이트, 공사 지점 알림, 기상 정보 등을 실시간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길 안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한명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