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화재, '물반고기반'과 국내여행보험 업무제휴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왼쪽부터) 신동구 삼성화재 일반보험본부장, 박종언 물반고기반 대표.(사진=삼성화재)
    (사진 왼쪽부터) 신동구 삼성화재 일반보험본부장, 박종언 물반고기반 대표.(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낚시예약 앱 '물반고기반'과 국내 여행보험 상품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로 물반고기반 앱을 통해 낚시여행 예약 시 복잡한 심사절차 없이 편리하게 삼성화재 국내여행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해당 보험 가입 시 낚시 여행을 위해 집을 나설 때부터 집에 도착하기까지 발생한 사고를 약 4000원 수준의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플랜은 총 2가지다. 실속 플랜은 상해사망·후유장해, 상해입원일당, 배상책임, 음식매개세균성장염을 보장하며 표준 플랜 가입시 실속 플랜에 상해입통원실손의료비 및 교통상해입원일당을 추가로 보장한다.

    삼성화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 플랫폼과 제휴를 통한 소액일반보험시장 활성화 기반을 마련했다. 물반고기반 역시 고객들이 낚시 여행 중 입을 수 있는 피해에 대비하는 보험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병칠 삼성화재 신시장사업부장은 "제휴사업 홍보 및 보험가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제휴 범위를 넓혀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화재, 시각장애인에 안내견 기증

      삼성화재는 19일 서울 서초동 삼성화재 본사에서 시각장애인 14명에게 안내견을 무상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안내견 파트너로 선정된 시각장애인들과 가족을 비롯해 안내견의 성장과 훈련을 담당한 자원봉사자, 훈련사와 ...

    2. 2

      삼성화재, 최고소비자책임자 두고 '고객 만족 경영'…고객보호위원회도 운영

      삼성화재(대표 최영무·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조사에서 자동차보험, 장기보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각각 9년 연속,...

    3. 3

      삼성화재서비스, 2018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삼성화재는 자회사인 삼성화재서비스가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이란 근로자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를 모범적으로 조성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