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생명, 사랑 나누고 행복 더하기 봉사활동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신한생명)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사랑 나누고 행복 더하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독거어르신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 신한생명 소속 설계사 980여명이 주축이 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매 반기마다 지속적으로 행사를 가진 결과 지금까지 약 2만1300여명의 어르신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신한생명은 지난 12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후원금 8000만원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후 전국 49개 노인복지관과 일정을 맞춰 이달 19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봉사자들은 매칭 된 노인복지관을 방문하고 겨울나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들을 담은 행복바구니 1650개를 제작했다. 바구니에는 목도리, 귀마개, 수면양말, 장갑 등의 방한용품과 쌀, 국수, 김, 카레와 같은 식료품이 담겼다.

    이후 봉사자들은 조를 이뤄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행복바구니를 전하고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겨울철 외로움과 한파를 동시에 이겨내야 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 방안들을 고민하고 실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농협금융, 국가유공자에 연탄 나눔 봉사활동

      농협금융은 지난 14일 서울 홍제동에서 서울지방보훈청과 공동으로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에게 연탄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날 봉사활동에는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과 농...

    2. 2

      신한생명, 근속 20년 이상 직원 대상 희망퇴직 진행

      신한생명이 지난 2016년 이후 약 2년 만에 희망퇴직을 실시한다.14일 신한생명에 따르면 오는 19일까지 근속 20년 이상 일반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을 접수한다.희망퇴직 신청 자격은 1999년 이전 입사자 또는...

    3. 3

      신한생명 희망퇴직 단행…"금융권 최고수준 위로금"

      중견 생명보험사인 신한생명이 희망퇴직을 단행한다.미래에셋생명과 농협생명에 이어 생보사 중 3번째다.14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신한생명은 오는 19일까지 근속 20년 이상 일반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을 접수한다.임직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