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어부산의 따뜻한 나눔,연말 자선바자회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해공항에서 연말 자선바자회 실시, 올해로 10년째
    수익금 전액은 지역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
    에어부산의 따뜻한 나눔,연말 자선바자회 실시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13일 김해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연말 행복 나눔 자선바자회’를 실시했다.

    에어부산의 자선 바자회는 캐빈승무원 봉사 동아리인 ‘블루엔젤’이 주최했다. 에어부산 전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화장품, 의류, 전자제품 및 해외 취항지 기념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했다.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편에서 호응를 얻고 있는 승무원 특화팀도 재능 기부를 통해 바자회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악기 연주팀의 자선 공연, 뷰티팀의 어린이 네일아트 및 핸드 마사지, 바리스타팀의 손수 내린 핸드드립 커피, 타로팀의 운세 타로, 캘리그래피팀의 제작 엽서 등 바자회를 방문한 손님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에어부산은 취항한 2008년부터 매년 자선바자회를 실시하고 있다.올해로 10년째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부산 강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불우 이웃 돕기 쓰인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상장예정기업] 에어부산 "취항 10주년 결실, 상장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할 것"

      "이번 상장을 기회로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려 영남권 대표는 물론 타 지역에도 눈에 띄는 항공사로 거듭나겠습니다."한태근 에어부산 대표이사는 13일 서울 여의도에 상장을 앞두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금호아시아나그룹 ...

    2. 2

      에어부산, 영남권 기반 안정적 성장 전망-유지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13일 상장예정기업인 에어부산에 대해 영남권을 중심으로 시장지배력 확대를 통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증권사 박종선 연구원은 "에어부산의 김해공항 시장점유율은 올해 3분...

    3. 3

      에어부산,12일 첫 기업설명회

      저비용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사진)은 기업공개를 앞두고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에서 첫 기업설명회를 가졌다.에어부산은 이번 주까지 기업설명회 일정을 마치고 오는 17일 공모가 확정에 이어 1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