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보, '올해 최고일자리 기업' 20개사 선정…"우대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용보증기금은 우수 고용문화를 전파하고 중소기업 일자리의 질적 개선을 유도하기 위해 '2018 신보 최고일자리 기업' 20개사를 선정하고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최고일자리 기업에는 직원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휴가와 근무제도를 운영 중인 한화제약, 정년 60세가 지난 후에도 희망직원의 고용을 3년간 더 유지하는 함코 등이 선정됐다.

    신보는 이들 기업에 보증료율 우대(0.5%포인트 차감), 유동화회사보증 금리 우대, 매출채권보험료 할인 등 금융 혜택과 경영컨설팅, 잡매칭을 통한 인재채용, 신보 홈페이지를 통한 기업홍보 등 비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신보는 2015년부터 최고일자리 기업을 선정해 지속적인 우대지원을 해오고 있다.

    윤대희 신보 이사장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환경이 우수한 기업을 선도적으로 발굴해 우수 고용문화를 전파하고 일자리의 질적 개선을 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용보증기금, 강소기업 10곳을 신보스타기업으로 선정·지원

      신용보증기금은 창의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사업영역을 개척하는 강소기업 10개를 ‘신보스타기업’으로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신보는 이들 기업에 최저 보증료율(0.5%) 적용, 유동화회사보...

    2. 2

      "신용보증기금 장기 이용기업 신용도 '빨간불'…위험관리 해야"

      신용보증기금의 보증을 장기간 이용하는 기업 가운데 신용도 악화 기업의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국회 정무위 소속 자유한국당 김선동 의원은 19일 신용보증기금의 국정감사 자료를 분석한 결과 10년 이상 장기간 보증...

    3. 3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기업 일자리 창출 역량 평가…보증 규모 차등화"

      신용보증기금은 기업의 일자리 창출 역량을 평가해 보증 규모를 차등화하기로 했다. 또 ‘스타트업 네스트(NEST)’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을 기업가치 1조원 이상의 유니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