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판타지오뮤직의 감성주파수 프로젝트 ‘FM201.8’, 마지막 주인공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판타지오뮤직의 감성주파수 프로젝트 ‘FM201.8’, 마지막 주인공은?


    판타지오뮤직의 감성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의 마지막 주인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판타지오뮤직은 7일 공식 SNS채널에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의 열두 번째 피날레를 장식하는 곡 제목과 함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곡 제목은 ‘All I Want(올 아이 원트)’다.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이 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곡 제목에서 느껴진다.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판타지오뮤직 소속 아티스트 모두였다.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 속에는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까지 판타지오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따뜻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 속에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것. 각자만의 스타일로 레드 배경을 메인으로 선물상자, 풍선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소품을 활용해 개개인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판타지오뮤직의 세 그룹이 뭉쳐 콜라보 곡을 선보이는 것은 최초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다.

    앞서 판타지오뮤직은 올해 1월부터 감성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을 통해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개성을 전달하고, 외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 콜라보를 시도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매월 꾸준히 발표해왔다.

    한편, FM201.8의 앨범은 12월 13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의 첫 오프라인 앨범 발매라 그 의미가 색다르다.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가 한데 모여 전하는 하모니는 이번 겨울 가장 아름다운 음색으로 어울려 역대급 콜라보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