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차은우-김재영-박규영 출연 `뜻대로`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반자카파가 29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뜻대로` 뮤직비디오에는 프롤로그 영상에서 예고되었던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엇갈린 삼각 로맨스가 베일을 벗었다. `뜻대로`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정규앨범 [05]와 함께 공개된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스토리가 이어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에서 달달한 사내연애를 그렸던 차은우와 박규영의 행복한 모습과는 반대로, 박규영을 홀로 짝사랑하는 김재영의 모습이 담겼다. 김재영은 차은우와 비상구 데이트를 즐기는 박규영의 모습을 보고 허망한 표정을 지었으며, 박규영에게 건넨 선물을 거절당하는 등 마음 아픈 짝사랑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사무실로 돌아온 김재영은 박규영의 빈 자리를 보고 눈물을 보이며 사무실 복도에서 허무한 표정으로 서서 ‘뜻대로’ 되지 않는 마음을 표현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에서 보여준 차은우와 박영규의 달콤한 키스신과 `뜻대로`에서 김재영의 아련한 눈물연기 등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와 어반자카파의 음악으로 최고의 조합으로 더블 타이틀곡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정규앨범 [05] 발매 이후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이 벅스뮤직에서 1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를 입증 했다.

어반자카파의 정규 앨범 [05]는 더블 타이틀 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를 비롯해 ‘비틀비틀’, ‘혼자’, ‘목요일 밤’, ‘나쁜 연애’, ‘허우적허우적’, ‘비가 내린다’,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런 밤’까지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곡이다. 또 하나의 더블 타이틀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곡으로 권순일의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지난 27일 정규 앨범 [05]를 발매했으며 오는 12월 1일과 2일 부산에서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겨울]의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어 12월 8일, 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전국투어 [겨울]의 서울 공연을 이어가며 12월 한 달 여간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